본문 바로가기

맛집

송내역 점심 뭐 먹을까!? 오이시투 강추

 

 

 

송내역 점심 뭐 먹지!?

직장인이라면 매일 하는 고민 중 하나가 오늘 점심때 뭐 먹지? 아닐까요ㅋ 메뉴 선택에 대한 고민뿐아니라ㅠ 특히나 점심 식사라면 가격까지 고민해야하지 않을 수 없어요. 그런데 송내역에서 오랫동안 직장생활하는 지인이 추천한 곳 #오이시투 소개합니다.

‘오이시’란 상호로 송내역 맛집으로 자리 잡았었는데, 분점(?) 직영점(?)을 낸 것 같아요. 믿고 먹는 오이시ㅋ 가볍게 맛있게 먹고 싶다면 충분히 매력적인 곳이랍니다!!!


 

 

김치가츠나베: 0.7

김치가츠나베는 원래 돈카츠를 김치나베에 담궈져셔 나오는 게 정석이나, 오이시때부터 따로 달라고 요청하는 손님이 많아서인지 따로 내어주시는 게 메리트예요. 그래서 바삭한 겉바속촉의 돈카츠와 김치나베, 그리고 공깃밥까지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요! 갓성비 송내역 맛집이라고 부르기에 이미 충분하겠죠!?


 

 

자루소바: 0.6

무려 6,000원에 이렇게 구색을 갖춘 자루소바를 먹는 것 만으로도 사실 감사한 갓성비예요. 돈카츠나 다른 사이드 메뉴와 셋트로 구성된 것도 있어서 개인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더 맛있는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아요!



 

 

풍성한 인심가득한 송내역 맛집

오이시투는 집근처라 배민 오더로 포장해와서도 많이 먹어본 곳인데, 포장해와서 먹는 게 오히려 국물 가득이라 맛있었어요. 와서 먹는 것도 나쁘지 않았지만
괜찮았어요~👍🏻


 

 

나베란!?

냄비 또는 냄비요리를 말하는 일본어임으로 김치가츠나베라면, 김치와 가츠가 들어간 나베요린인데. 한국정서상 따로 내어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게 느껴졌어요!!!


 

 

계란도 살짝 반숙으로 넘 내스탈ㅋㅋㅋ


 

 

쫄깃한 우동면발도 맛있어요~💕 국물이 생각보다 많이 맵고 조미료 덕분에 좀 자극적인 기분이 들지만, 밍밍한 것보단 나아서 맛있게 먹었어요. 김치찌개보다는 아-주 매콤한 오뎅탕에 가까운 느낌이였어요!


 

 

바삭한 돈카츠 기대이상!!!

생각보다 넘 맛있어서 놀랐ㅋ 세젤맛이라기보단, 사이드 메뉴로도 추가 가능한 돈카츠 가격이 겨우 3,000원인데 가격대비 넘 감사할만큼 바삭하고 맛있어요! 튀김옷과 돼지고기가 분리되는 제대로된 #착한돈까스 넘 맛있어요. 담엔 돈카츠 메뉴 시켜야겠어요~!


 

 

송내역 맛집 #내돈내산ㅋ

2인 13,000원에 풍성하게 즐기는 오이시투, 두 메뉴 조합도 좋고 가격도 착해서 충분히 만족스러워요. 사장님과 직원분도 친절한 #우리동네맛집 인증이에요^^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,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응원합니다!!!

CF. 송내역 혼밥하기에도 So Perfect 💕

 

 

 

'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샐러디 송내역점 신선해!  (0) 2020.08.30